제주 겨울 여행하면 춥기 때문에 실내 위주로 여행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제주도까지 와서 실내에만 머문다면 너무 아깝기 때문에 몇 군데 야외 관광지를 찾으실 것입니다.
저도 몇 군데 알아보다가 겨울에도 동백꽃을 만날 수 있다고 해서 카멜리아힐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출발할 때는 추운 만큼 방문객들이 많이 없겠지하고 생각했는데 도착하니 주차장에 차로 꽉 차 있었습니다.
들어갈 때 꽃을 보기 힘들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입구부터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동백꽃들이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모습에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 봄이라면 더 좋았을지 모르지만 겨울에도 가득한 동백꽃을 만날 수 있는 카멜리아힐의 방문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카멜리아힐 위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영업 시간 : 08:30 ~ 17:00(폐장 18:00) 11월 1일 ~ 2월 28일까지 일몰 시간으로 시간이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 확인
평균 관람 시간 : 2 ~ 3시간
제주 공항에서 출발하는 네이버 지도 경로 보기
주변 관광지
카멜리아힐 주변에는 다양한 관광지들이 있는데 대표적인 곳들을 나열하면 헬로키티아일랜드, 세계자동차박물관, 피규어 뮤지엄 제주, 제주유리박물관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헬로키티아일랜드, 피규어 뮤지엄, 세계자동차박물관은 실내이기 때문에 카멜리아힐을 들리고 다음 코스는 실내로 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제주 겨울 여행이라면 여행 코스를 계획할 때는 야외를 한번 보았다면 실내로 다음 코스를 정하는 것이 계속되는 추위에 피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주 겨울 여행지
처음 이곳에 방문하려고 할 때 추운 날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많은 여행객들을 보고 왜 제주 겨울 여행에서 추천이 되고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추운 겨울임에도 활짝 피어 있는 동백꽃이 있다는 점이 제주 겨울 여행지로 선택을 받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큰 면적을 자랑함에도 같은 모습이 아닌 다른 정원으로 꾸며져 있다는 점이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왜 찾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중간 중간에 마련되어 있는 포토존은 사진을 찍기 싫어한 저도 사진을 찍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동백꽃들을 많이 찍을 것이라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이 더 많았습니다.
추울 때는 실내
활짝 핀 동백꽃을 따라서 구경하면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좋았지만 날씨가 너무 추운 날이었기 때문에 실내로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 코스 중간에 위에 보이는 유리 온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더욱 다양한 동백꽃들을 만날 수 있어서 이곳에서 한 참을 몸을 녹이면서 동백꽃들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코스를 따라서 이동하면 유리로 되어 있는 카페를 만날 수 있어서 그곳에서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사진찍기 좋은 곳
동백꽃들로 가득해서 꽃을 많이 찍고 오겠다 생각을 했는데 코드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주도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들도 있어서 직접 체험을 하면서 사진도 찍는 재미도 있습니다.
모든 코스를 마무리하고 오게 되면 큰 조각상들을 볼 수 있고 이곳에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옆으로 큰 녹색 정원을 있는데 겨울이다 보니 푸른 정원을 찍을 수는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마지막은 폭포를 볼 수 있었는데 이곳에도 이쁘게 꾸며진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폭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없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많은 여행객들이 있어서 놀랬고 그냥 코스를 따라서 구경만 하는 곳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포토존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 좋았던 카멜리아힐이었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