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이쁘게 찍는 방법 - 뷰티플러스 어플 활용

 어디를 가던지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기 시작하면서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것이 바로 셀카일 것입니다. 이쁘게 찍어서 저장도 하지만 SNS에 올려서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더 사진 찍는 것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요즘은 기본 카메라 기능에도 보정 기능을 가진 것들이 있지만 필터, 글자 넣기 등의 보정을 하기 위해서 어플을 사용할 것입니다. 구글 플레이만 봐도 정말 많이 나와 있는데 평점은 높아서 설치를 해 본 뷰티플러스라는 것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셀카 - 귀엽게 만드는 뷰티플러스

뷰티플러스

먼서 설치를 하게 되면 어떤 스타일로 셀카를 바꾸는지 보여주는 설명 예시가 나오게 됩니다. 위에 보시면 정말 귀여운 스타일로 바꿔주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어플들이 보정에 집중적이라면 뷰티플러스는 보정과 함께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해서 저도 설치를 해본 것인데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귀엽게 만들어줘서 더욱 좋은 듯 합니다. 

어떤 기능들이 있을까?

뷰티플러스

사용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3:4로 찍은 것과 1:1로 찍는 것으로 셀카의 크기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시면 뷰티, 필터, 메이크업 버튼이 있어서 클릭을 하면 적용이 되고 다양한 필터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뷰티입니다. 자동으로 보정이 되기 때문에 잡티 제거를 확실하게 해줍니다. 총 7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7단계로 하면 잡티가 거의 사라질 정도로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그  다음으로 매직펜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블링 블링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하는 모양을 선택하시고 원하는 곳에 스윽하고 밀어만 주시면 멋있게 적용이 되는 것으로 다른 어플에서는 전체적으로 자동 적용되었다면 뷰티플러스에서는 원하는 곳에 넣을 수 있어서 좋은 듯 합니다. 

뷰티플러스

매직펜, 형광펜 그리고 직접 글씨를 쓰거나 할 수 있는 펜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고급 뷰티 같은 경우 주름을 개선하거나 잡티를 제거하는 다른 어플에서 볼 수 있었던 보정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뷰티플러스

애니캠이라는 기능은 이쁘게 나오는 기능입니다. 사진 촬영을 통해서 위의 사진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셀카 이쁘게 찍는 법하면 각도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기능들을 통해서 더욱 이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기능을 가진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유튜브 GIF 움짤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 2가지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야경이 아름다운 곳

제주 꽃들이 피어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