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으로 취미 생활을 즐기자

 보통 모임이나 강좌 그리고 여행에 관한 다양한 것들을 카페를 통해서 알아보셨다면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립(Frip)라는 어플을 통해서 이제는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역별 개최되는 체험, 강좌를 참여 신청을 해서 참여을 할 수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프립(Frip)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SNS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불려지는 명칭으로 팔로워, 팔로우 개념이 있어서 친구를 사귀면서 모임, 강좌 등을 활동하게 됩니다. 출시를 한 이래에 가장 많은 사용자들이 몰리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가파른 성장을 할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프립

프립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을 하시면 평점이 상당히 높다는 것과 함께 리뷰를 보시면 좋은 평가의 글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의 어플로 선정된 것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인기가 상당히 많은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은 페이스북과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할 수 있습니다. 프립(Frip)은 모임이나 동호회에 가입해서 활동했던 것을 모바일로 옮겨 놓은 것으로 친구들을 맺어서 같은 취미, 문화, 여행 등을 서로 소통하면서 같이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체험부터 여행까지


메인 화면에 들어가시게 되면 지역별로 다양하게 주최되고 있는 모임을 만나보실 수 있고 검색을 통해서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칵테일을 만드는 법을 배우거나 그림을 같이 그리기 위해서 떠나는 여행 등 모집 인원을 선정해서 신청을 받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같이 하기 쉽지 않았던 것들을 프립(Frip)이라는 공간에서 주최도 할 수 있고 참가를 신청해서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정보를 확인해 보면

프립

주최를 하신 분들은 위에서 보시듯이 세부 일정과 참가 비용, 날짜와 시간 그리고 인원 모집을 설정하고 내용을 적어서 사람들을 모집하게 됩니다. 지속적으로 개최를 하는 경우에는 후기도 참가자들이 작성을 하기 때문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테마별로 다양한 모임들이 개최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의 정보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으로 활용

프립

주최자가 기업인 경우도 있습니다. 관광지나 맛집 같은 경우 직접 모임을 주최해서 모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쿠폰 같은 경우 구매하기 버튼을 만들 수 있으며 참가자의 정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고객 관리 측면에서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취미 생활을 찾는 재미

프립

이렇게 온라인에서 편하게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부터 취미 생활을 같이 할 수 있고 주최자들이 진행을 해주기 때문에 더욱 편한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이라고 불리는 프립(Frip)을 알아보았습니다. 

포털에서 카페나 밴드 등에서 개별로 알아보았다면 프립에서 한꺼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