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모바일 어플로 편하게 Adobe Photoshop Fix

 사진 편집 플그램이라고 하면 포토샵이 떠오르실 것입니다. PC에서는 필수적인 것이지만 모바일은 다양한 어플의 등장으로 인해서 전문가들의 전유물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근데 모바일에서도 포토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보정 어플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기 때문에 PC에서 하는 것처럼 세밀한 보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생각하기에 모바일에서 얼마나 기능을 구현할 수 있겠어 할 수 있지만 포토샵 모바일 같은 경우에는 어떤 기능은 PC보다 더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고 이것을 PC에서 다시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모바일 설치 방법

포토샵

다운로드 수부터 평점이 좋습니다. Adobe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안전성 그리고 기능들이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어플이 색상 보정으로만 끝났다면 Photoshop Fix는 사진을 자르고 변경하고 보정까지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얼굴 형태를 바꾸는 유동화 기능

포토샵

기능으로 들어가서 보면 이렇게 PC에서 보았던 기능보다는 모바일이기 때문에 간략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 기능은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동화를 먼저 보면 얼굴에 클릭하면 원모양을 자동으로 감지한 부분을 넓히거나 줄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얼굴을 V라인을 만들거나 눈이 작다면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얼굴 전체로 작게 할 수도 크게 할 수도 있습니다. PC보다 더 편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자신의 얼굴에서 눈이나 코 혹은 얼굴 전체를 터치하면 옆에 설정 버튼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것을 선택해서 크기, 기울기, 높이, 너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터칭을 할 수 있는 기능인 매끄럽게가 있으며 흐려진 부분을 선명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색상 보정

포토샵

기본적인 보정도 미리 정해진 스타일로 하는 것이 아닌 직접 노출, 대비, 채도, 그림자, 하이라이트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간단하게 수치를 조절하면서 색상 보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좌우 반전, 회전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격자를 통해서는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도 바꿀 수 있습니다. 

포토샵이라는 사진 편집에서 강력한 프로그램에서 만든 모바일 버전이기 때문에 사진에 관한 기능들이 심플하면서 기존 보정 어플에서 할수 없었던 부분까지 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연동 기능 

포토샵

그리고 여기서 수정을 한 것은 연동이 되기 때문에 PC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시고 Adobe 아이디를 만들게 되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만 있다면 간편하게 할 수 있으니 부담은 없을 것입니다. 

PC에서 사용하였던 포토샵을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Adobe photoshop fix를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고 바로 편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유튜브 GIF 움짤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 2가지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야경이 아름다운 곳

제주 꽃들이 피어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 BEST 5